본문 바로가기

캡컷 PC 다운로드 한글버전 바로가기 (www.capcut.com/ko-kr)

오늘은 캡컷 PC 다운로드 한글버전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캡컷(capcut)은 바이트댄스에서 만든 온라인 동영상 편집기로 다운로드 횟수 1억 회를 돌파한 인기 앱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무료 에디터임에도 유연한 편집과 AI 도구가 들어가 있으며, 다양한 템플릿과 엄청난 기능의 도구들이 즐비하여 유료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좋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캡컷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온라인에서 다이렉트로 동영상 편집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좀 더 안정적인 환경과 에러에 대비하고 싶은 유저를 위해 다운로드 버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캡컷 PC 다운로드 한글버전 및 설치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여기]

 

 

캡컷 홈페이지 바로가기

 

캡컷 바로가기
캡컷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이트 방문을 위해 위의 대표 이미지를 누르거나,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 이동하십시오.

 

https://www.capcut.com/ko-kr/

 

캡컷 무료 회원가입 바로가기

https://www.capcut.com/ko-kr/signup

 

캡컷 온라인 동영상 편집 바로가기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

https://www.capcut.com/editor

 

 

캡컷 PC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캡컷 PC 다운로드

Windows용 캡컷 PC 다운로드
Windows용 캡컷 PC 다운로드

 

서두에서 말씀드린 대로 캡컷은 온라인에서 바로 동영상 편집이 가능한 서비스이지만,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 다운로드 버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Windows용 캡컷 PC 다운로드는 위의 이미지를 누르거나,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Windows용 캡컷 PC 다운로드

 

 

2. 캡컷 PC 설치하기

캡컷 PC 설치 시작
캡컷 PC 설치 시작

 

다운로드한 캡컷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는 생각보다 굉장히 오래 걸립니다. 약 3~5분 이상 걸리는 것 같아요.

 

 

3. 캡컷 환경설정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요청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요청

 

캡컷 설치가 완료되면 PC의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점검합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가 너무 오래되었다면, 업데이트할 것을 권장합니다. 저는 드라이버를 업그레이드해보겠습니다. 필수사항은 아니니 원하지 않는 분들은 오른쪽의 'Don't remind me again' 버튼을 눌러 건너뛰기하셔도 됩니다. (웬만하면 설치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재설치 과정이 꽤 오래 걸리네요. 괜히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은 가급적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안하시는게 좋겠어요. 😂😂

 

 

4. 캡컷 PC 버전 사용하기

캡컷 설치 후 시작화면
캡컷 설치 후 시작화면

 

캡컷이 처음으로 실행된 모습입니다. 모든 메뉴와 설명이 영어로 나와 너무 불편하니 언어 설정부터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팝업을 닫은 후에 메인 창에서 오른쪽 상단 'Settings' 버튼을 누른 후, 맨 위 'Settings' 메뉴로 들어가세요.

 

 

Settings 메뉴에서 언어 변경
Settings 메뉴에서 언어 변경
Settings > Language 메뉴로 이동
Settings > Language 메뉴로 이동

 

Settings 메뉴로 들어간 다음, Language 탭으로 이동합니다.

 

 

한국어 선택 후, Save 버튼 클릭
한국어 선택 후, Save 버튼 클릭

 

한국어에 체크한 후, 아래 Save 버튼을 누르면 언어가 변경됩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메시지가 나오면 'Restart'를 클릭하면 됩니다.

 

 

캡컷 PC 한글 버전 시작
캡컷 PC 한글 버전 시작

 

언어가 한국어로 변경된 후 프로그램이 재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캡컷 PC 다운로드 한글버전 바로가기와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