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방법 (svc.kr.canon)

오늘은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 AS 방법, 대표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캐논코리아는 캐논 본사의 한국 서비스 법인으로 개인 및 사무용 프린터, 복합기, 카메라, 렌즈, 의료기기, 반도체 장비 등 다양한 IT기기 및 영상촬영 장비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에서는 제품 문의, 정품 등록, 택배 수리 접수, 종합진단, 원격서비스 및 서비스센터 방문 수리 등 다양한 방법의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카메라, 복합기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AS 서비스도 함께 지원하고 있습니다.

 

[목차여기]

 

 

캐논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캐논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캐논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방문을 위해 위의 대표 이미지를 누르거나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s://svc.kr.canon/main

 

프린터 고객문의 전화번호 (ARS)

1533-3355 (09시 ~ 18시 / 점심 12시~13시 / 토, 일, 공휴일 휴무)

ARS 번호 안내

  • 1번 : 잉크젯, 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 프로젝터
  • 2번 : 디지털복합기, 대형프린터
  • 3번 : 카메라, 렌즈, 캠코더

 

노트북 고객문의 전화번호 (ARS)

1666-3037 (09시~17시 / 점심 12시15분~13시15분 / 토, 일, 공휴일 휴무)

ARS 번호 안내

비즈몰, 토탈몰, 노트북 및 기타 IT 제품, 병원 전용상품 외

 

>>>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 전국 지점 전화번호 및 위치 안내 <<<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 AS 접수 방법

 

1. 서비스받을 제품 선택

서비스 접수하기
서비스 접수하기

 

캐논 서비스센터 "서비스 접수하기" 페이지에서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접수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위와 같이 "복합기/프린터/기타"를 선택해 주세요.

 

 

캐논 서비스센터 AS 서비스 접수 1단계 바로가기

 

 

서비스 받을 제품 선택
서비스 받을 제품 선택

 

서비스를 받으려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 잉크젯 프린터를 선택했지만, 다른 제품을 가지고 계신 경우 해당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잉크젯프린터도 여러 종류인데, 아래에서 정확한 제품을 선택하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AS 서비스를 받는 방법은 총 4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이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2. 서비스센터 방문

서비스센터 방문
서비스센터 방문

 

캐논 서비스센터에서 AS 받을 제품을 선택한 후, 다음으로 서비스 접수 방법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방법은 총 4가지로 서비스센터 방문, 택배 서비스, 출장 서비스, 원격 서비스 신청이 있습니다.

 

캐논 서비스센터 AS 서비스 접수 1단계 바로가기

 

 

첫 번째로 고객이 직접 캐논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서 한 가지 중요한 점은 각 서비스센터에 AS 취급 품목이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서비스 접수하기" 페이지에서 제품을 선택한 후 나오는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방문 전 전화를 통해 미리 수리가 가능한지 또는 당일 처리가 가능한지 문의하신 후 방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 찾기
가까운 서비스센터 찾기

 

서비스센터 방문 페이지에서는 전국 캐논 서비스센터의 위치, 지도, 주소, 전화번호, 근무시간, 서비스품목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국 시, 군, 구 검색을 하시거나, 오른쪽 "가까운 센터 찾기"를 통해 자신이 사는 지역의 서비스센터를 찾아 방문하시면 됩니다.

 

 

3. 택배 서비스 AS 받기

택배 서비스 AS 받기
택배 서비스 AS 받기

 

두 번째 방법으로 택배 서비스를 통해 AS를 받는 것입니다. 요즘 많은 제조업체들이 선택하는 방법인데, 비대면 서비스가 활성화된 이후로 소비자들도 자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서비스 받을 제품을 선택한 후에 나오는 접수 페이지에서 두번째 탭 "택배 서비스"를 선택하면 됩니다. 먼저, 아래 버튼을 눌러 서비스 접수 1단계 제품 선택부터 시작하면 됩니다.

 

캐논 서비스센터 AS 서비스 접수 1단계 바로가기

 

 

4. 출장 서비스 신청

출장 서비스 신청
출장 서비스 신청

 

접수하기 단계에서 세 번째 탭 "출장 서비스"를 선택한 후, 일반구매고객 또는 렌탈/유지보수 계약고객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서 출장 서비스를 신청하면 됩니다. 서비스 프로세스는 위의 이미지에도 잘 나오는데요. 서비스 신청 > 서비스 접수 > 서비스 엔지니어 방문 약속 > 방문 > 수리 진행 > 수리완료(수리내용 설명 및 정산) 순으로 이루어집니다. 참고로 출장 서비스 신청을 위해서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거나, 본인인증을 통한 비회원 접수를 통해 신청해야 합니다.

 

 

5. 원격 서비스 신청

원격 서비스 신청
원격 서비스 신청

 

마지막 네 번째는 원격 서비스 신청 방법입니다. 원격 서비스는 제품이나 부품의 물리적인 고장이 아니라 소프트웨어적인 문제가 발생했을 때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AS 서비스입니다. 전문상담원이 고객님의 PC에 원격을 접속한 후에 제품의 드라이버 설치 또는 소프트웨어적인 오류를 실시간으로 해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캐논 서비스센터 AS 서비스 접수 1단계 바로가기

 

 

본 서비스는 제품 종류에 따라 1533-3355로 먼저 문의를 하시거나, 홈페이지 오른쪽 퀵메뉴의 "1:1 문의" 채팅을 통해 신청을 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 AS 방법과 대표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캐논 서비스센터 전국 지점 전화번호 리스트와 제품 다운로드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