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출장서비스 및 상담 방법

삼성서비스센터는 모든 삼성 제품에 대한 전문 수리 및 상담,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곳으로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출장서비스 및 편리한 상담을 위해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좀 더 쉽고 빠르게 제품에 대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예약 출장서비스, 스스로 해결하는 방법, 빠른 상담, 서비스센터 방문 해결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여기]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및 상담

 

 

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본인이 사용하는 삼성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 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후, 다양한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방문을 위해 위의 대표 이미지 또는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표 전화번호 (예약, 상담)

1588-3366

 

 

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예약 및 주요 서비스

 

1. 예약 방법 - 출장서비스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출장서비스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출장서비스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출장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먼저 삼성 통합 계정을 생성한 후,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삼성 통합 계정(회원가입)을 생성하기 위해 삼성 계정 가입 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계정 생성 및 로그인까지 하셨다면, 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메뉴 '서비스 예약 > 출장서비스 예약'으로 이동해 주세요.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출장서비스 바로가기

 

 

서비스 받을 제품 선택고장 증상 입력예약 고객 정보 입력
출장서비스 예약

 

출장서비스 예약 전 유의사항

  • 예약 전 챗봇상담, 전화상담 예약 등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상담을 받으시는 걸 권장합니다.
  • 예약 취소는 수신된 알림톡에서 바로 가능합니다.
  • 출장서비스 예약 내용 및 약속 시간 변경은 1588-3366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일부 제품의 모델명이 검색되지 않을 경우 1588-3366 고객센터를 통해 출장서비스 예약을 해주세요.

 

2. 제품 상담 방법 - 챗봇 상담, 전화상담 예약 등

삼성서비스센터 챗봇 상담
삼성서비스센터 챗봇 상담

 

제품의 문제 해결을 위해 출장서비스 예약을 하시기 전에 전문가와 상담을 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출장서비스는 시간이 걸리고 경우에 따라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챗봇 상담, 전화상담 예약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는 챗봇 상담을 통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즉시 받을 수 있어 빠른 문제 해결에 큰 도움이 됩니다.

 

삼성서비스센터 챗봇 상담 바로가기

 

 

전화상담 예약 서비스원격 상담 서비스수어 상담 서비스
상담 서비스 방법

 

전화 상담이 편하지만 대기하는 시간이 싫은 분들은 '전화상담 예약' 신청을 하신 후, 편한 시간에 삼성 전문가의 상담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은 모델명으로 문제가 발생한 제품을 선택한 후, 문제가 발생한 증상 등을 기입하시고 성함과 연락처를 남기시기만 하면 됩니다.

 

삼성서비스센터 상담 방법

  • 챗봇 상담 : 신속한 상담 및 고객편의를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전화상담 예약 : 제품 정보 및 문제점,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삼성서비스센터 전문가가 직접 연락을 드려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 원격 상담 : 전문 상담사가 고객의 디바이스에 직접 접속하여 고장 증상에 대해 빠르게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원격 상담이 가능한 제품군은 컴퓨터, 프린터, 스마트TV, 스마트폰 등입니다.
  • 수어 상담 : 삼성서비스센터에서는 청각·언어 장애 고객을 위해 영상을 통해 수어 상담 통역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수어 상담 업무시간은 평일 09시 ~ 18시 (점심 12시 ~ 13시)이며, 수어 상담 이용 방법은 홈페이지 '수어 상담'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스스로 해결 방법

삼성서비스센터 스스로 해결 (모바일)
삼성서비스센터 스스로 해결 (모바일)

 

삼성서비스센터는 고객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설명, 사진, 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삼성 제품군에 맞춰 고객이 손쉽게 문제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PC/모니터, 프린터/복합기, 세탁기/건조기/에어드레서, TV, 에어컨, 냉장고/김치냉장고, 청소기, 공기청정기/제습기, 주방가전, 오디오, 스마트싱스, 앱&서비스 등 제품별 분류부터 소프트웨어 사용까지 이곳에서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삼성서비스센터 스스로해결 바로가기

 

 

모바일 스스로 해결 방법 찾기세탁기 스스로 해결 방법 찾기청소기 스스로 해결 방법 찾기
제품별 스스로 해결 방법 찾기

 

스스로해결 서비스 이용 방법

  • 궁금한 사항을 입력하여 전체 답변에서 자신이 원하는 해결 방법을 검색.
  • 자주 찾는 해결방법을 참고하여 해결하기.
  • 전체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문제 해결 방법을 찾기.

 

4. 서비스센터 방문 - 전국 지점 찾기

삼성서비스센터 전국 지점 찾기
삼성서비스센터 전국 지점 찾기

 

사용 제품의 파손이나 소모품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삼성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방문 예약을 하시는 게 좋으며, 특히 부품 구입을 위해 방문하시는 분은 모델명을 확인 후 1588-3366으로 부품 예약을 해 주시면 재방문하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국 서비스센터 찾기 바로가기

 

 

삼성서비스센터 표준 운영 시간지도에서 서비스센터 찾기서비스센터 추가 정보
삼성서비스센터 운영 시간 및 추가 정보

 

전국 삼성서비스센터 운영 시간 및 유의사항

  • 월 ~ 금 (평일) : 09시 ~ 19시 / 혼잡 시간대 : 월 ~ 금 10시 ~ 13시
  • 토요일 : 09시 ~ 13시 (일요일, 공휴일 휴무) / 혼잡 시간대 : 토요일 10시 ~ 13시
  • 평일은 제품 점검 시간이 필요하니 최소 18시까지는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 토요일은 방문고객 혼잡도에 따라서 당일 수리 및 액정 보호필름 부착 여부가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궁금한 제품 선택

 

 

맺음말

삼성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삼성서비스센터 예약 및 상담 서비스, 스스로 해결하는 방법, 방문 예약까지 알아봤는데요. 우리나라 대부분 전자제품은 아무래도 삼성 제품이 많을 테니, 문제가 발생하면 무조건 전화부터 하려고 하지 마시고 직접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인지 먼저 검색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