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 서비스센터 AS센터 바로가기 (www.cuckoo.co.kr/customer)

오늘은 쿠쿠 서비스센터 AS센터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쿠쿠 서비스센터는 온라인을 통해 거의 모든 서비스 및 AS를 신청할 수 있으며, 전국 약 150개 오프라인 지점에서 판매 및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쿠쿠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이 스스로 제품을 점검하여 쉽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셀프 진단으로 해결하지 못한 경우 출장 AS 및 직접 방문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쿠의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소개하며, 신규 설치, 이전 설치, 렌탈료 조회, 결제, 1:1문의하기, 상담신청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차여기]

 

 

쿠쿠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쿠쿠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쿠쿠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사이트 방문을 위해 위의 대표 이미지를 누르거나,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s://www.cuckoo.co.kr/customer/

 

쿠쿠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문의 : 1588-8899

렌탈문의 : 1577-0010

쿠쿠몰 : 080-720-9999

 

쿠쿠 서비스센터 가까운 지점 찾기

https://www.cuckoo.co.kr/customer/customerServiceCenterFind

 

 

쿠쿠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주요 서비스 안내

 

 

1. 스스로 제품 점검

쿠쿠 서비스센터 스스로 제품 점검 바로가기
쿠쿠 서비스센터 스스로 제품 점검 바로가기

 

쿠쿠 서비스센터는 고객들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홈페이지에 '스스로 제품 점검'이라는 메뉴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는 오랫동안 쿠쿠 제품을 이용한 고객들이 불편해했던 사례들을 바탕으로 직접 점검 및 해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거나, 아래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 바로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쿠쿠 서비스센터 스스로 제품 점검하기

 

 

스스로 제품 점검 메뉴에서는 3가지 방식으로 문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제품 이상에 대한 해결책이나 궁금한 점을 빠르게 검색하여 찾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미리 정해진 순서에 따라 '제품군 > 제품 > 증상' 순으로 선택하여 문제를 찾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는,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군을 선택하여 해당 제품군의 사용 설명서 및 증상을 전부 참고하는 방식입니다.

 

저는 가장 쉽고 빠른 첫 번째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해 보겠습니다.

 

 

스스로 제품 점검 문제 및 궁금한 점 검색
스스로 제품 점검 문제 및 궁금한 점 검색

 

위와 같이 3년 정도 사용한 쿠쿠 밥솥의 패킹에 문제가 있어 '패킹 교체'를 검색하려고 합니다. 밥을 하면 2~3시간 정도만 지나도 밥이 딱딱하게 굳는 현상이 일어나서 지인에게 물어봤더니 밥솥 뚜껑에 있는 패킹 문제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위와 같이 '패킹 교체'로 검색을 했습니다.

 

 

스스로 제품 점검 검색 결과
스스로 제품 점검 검색 결과

 

'패킹 교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위와 같이 나옵니다. 이 중에서 자신의 밥솥 모델에 맞는 방법을 찾아서 문제를 해결하면 될 것 같네요. 일반 압력 패킹 교체 가이드를 눌러보겠습니다.

 

 

스스로 제품 점검 가이드 영상
스스로 제품 점검 가이드 영상

 

고객이 쉽게 이해한 후 스스로 제품을 점검할 수 있도록 대부분 영상 가이드를 제작하여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스스로 제품 점검 서비스를 이용하여 많은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쿠쿠 제품을 처음 구매하셨을 때 제품 안에 동봉되어 있던 제품 설명서를 분실하셨나요? 제품 설명서가 별로 필요 없을 것 같아 버리는 분들도 많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간혹 제품 설명서가 꼭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바로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서비스에서 제품군 또는 모델명으로 해당 제품의 설명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쿠쿠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서비스

 

 

쿠쿠 압력밥솥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쿠쿠 압력밥솥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위와 같이 쿠쿠 압력밥솥의 모든 제품 설명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주방가전, 생활가전, 주방용품, 펫가전 등 다양한 제품의 제품 설명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3. 고장증상 한눈에 보기

DISPLAY 에러 표시로 고장증상 한눈에 보기
DISPLAY 에러 표시로 고장증상 한눈에 보기

 

쿠쿠 제품의 디스플레이 화면에 표시되는 에러 코드로 고장증상을 한눈에 알 수 있는데요. 처음 제품을 구입했을 때 동봉된 제품 설명서에 잘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설명서를 분실했을 때는 위와 같이 '고장증상 한눈에 보기' 서비스를 통해 알아낼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에러 표시로 고장증상 한눈에 보기

 

 

4. 출장 AS 신청

쿠쿠 서비스센터 출장 AS신청
쿠쿠 서비스센터 출장 AS신청

 

쿠쿠 서비스센터 스스로 점검 서비스로 해결하지 못하는 문제는 출장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출장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유상출장비 3천원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으며,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하여 서비스받을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야 하므로 쿠쿠 온라인 회원이 아니라면 먼저 회원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쿠쿠 서비스센터 출장 AS 신청 바로가기

 

 

출장 AS 신청 제품 및 증상 선택
출장 AS 신청 제품 및 증상 선택

 

먼저, 소유하고 계신 제품을 선택한 후 어떤 고장증상이 있는지 선택해 주세요. 고장 증상에 대한 간략한 설명도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출장 AS 신청 서비스 정보 입력
출장 AS 신청 서비스 정보 입력

 

서비스를 받을 고객의 주소 및 연락처를 자세하게 입력한 후, '작성완료'를 눌러 AS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쿠쿠 서비스센터의 주요 서비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 외에도 신규 설치 또는 이전 설치, 렌탈료 입금 및 조회, 렌탈 만료일 조회, 전문 상담원 연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